본문 바로가기

우리 마을 이야기(Korea)/경상도(Gyeongsangdo)

가족사진 찍기 좋은 곳,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

728x90

 

 

 

조카가 세상 빛을 본지 어언 1년.

첫번째 생일을 좀더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우리 가족들은 가족여행 겸 가족사진 찍기를 결정했다. 그래서 찾게 된 곳이 요즘 대구 경북지역에서 핫하다는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다.

 

 

프로방스는 몇 년전 와보긴 했었는데 그때와는 상당히 달라진 모습이었다.

원래 무수한 전구들이 빛을 발하는 저녁, 환상적인 야경을 보여주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많이 달라진 풍경 덕분에 낮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을 만한 곳으로 변모했다. 친구들, 연인들, 가족들... 특히 아기자기하고 어여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충분히 가볼만한 듯 하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장료가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었다.

(성인 7,000원(주말 8,000원) / 어린이 5,000원(주말 동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를 컨셉으로 크고 작은 모형이 즐비하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헨델과 그레텔... 동화책을 접한 아이들이라면 이곳에서 무척이나 행복해할 것 같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조카는 웃다가 무서워하다가를 반복하며 분위기 적응 중~

 

 

 

 

 

 

 

 

아이들도 좋겠지만 어른들도 잠시나마 동심의 세계로 휘릭~ 하고 빠져 들게 된다.

동화는 더 이상 어린 아이들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사실도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조카가 이 날을 기억하진 못하겠지만 적어도 이 사진을 보며 자신이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를 알 수 있길...

 

 

 

 

동화 속에 빠져드니 어른들이 더 신났다.

 

 

 

 

전체를 둘러보면 정말이지 사진 찍기에 최적화시켜 놓은 곳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그런 의도가 아니라면 조금은 실망할 수도 있을 듯 하다.

 

 

 

 

 

 

 

 

조카 덕분에 기분전환도 하고, 가족 추억도 남기고...

나중에 10년쯤 지나서 다시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반응형

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브런치 구독

colorful png from pngtree.com/

DNS server, DNS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