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of All/Event

가을에 만나는 감성공연,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 내한공연(10월 대구공연)

728x90

 

 

 

샤프한 비주얼과 화려한 손놀림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로아티아 연주가,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가 올 가을, 한국공연을 앞두고 있다. 클래식과 일렉트릭을 자유롭게 오가는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막심은 어린시절 부터 유수의 콩쿨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대만, 싱가폴, 중국, 홍콩 등 아시아의 많은 나라에서 공연을 하면서 탄탄한 입지를 마련한 그의 공연이 곧 한국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사실, 그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몰고 다니는 인기인~

뿐만 아니라 많은 인연도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다. 그런 그에게도 한국 공연은 기대되는 일일 듯 하다.

 

공연을 직접 본적은 없지만 스타킹에 나오는 장면을 보며 채널을 멈추었던 기억이 난다. 그렇기에 더 관심이 가는... 

이번 가을은 그의 화려한 공연을 보며 가을을 달래봐야겠다.

 

 

 

 

이번 공연이 무려 한국에서 열리는 11번째 공연!

서정적인 연주만이 가을의 소리라는 고정관념을 시원하게 깨어 줄 수 있을 것 같아 더 기대되는 공연이다.

영상으로만 봤었던 [왕벌의 비행] 이번에는 꼭 보고야 말겠어!

 

 

★ 공연안내

 

10월 28일(화) 성남에서 시작해 11월 6일(목)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막을 내리는 내한공연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인터파크 예매 바로가기

 

전 개인적으로 대구공연(10월 31일(금) 영남대 천마아트센터)이 무지하게 기다려지네요. ^^

 

 

반응형

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브런치 구독

colorful png from pngtree.com/

DNS server, DNS service